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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상담

접수상담

  • 지역사회 장애인
  • 내담자의 욕구와 강점, 사회적 자원 및 지원체계 파악, 재활서비스 정보 제공 외
    ※ 구비서류: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, 수급자증명서, 의료기관 진단서 및 소견서, 기타 요청자료(해당자만)
  • 연중
  • 무료
  • 상담사례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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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관리판정회의

  • 지역사회 장애인
  • 내담자에 대한 정보 및 희망 재활서비스 공유, 사례관리 대상 여부 판정 및 재활계획 수립, 장애 분류 외
    ※ 결과 안내 : 회의 후 서면 공지 및 안내
  • 연중
  • 무료
  • 상담사례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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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단(사회, 재활치료)

  • 사례관리 및 각 영역별 진단 대상인
  • 내담자의 욕구에 해당되는 각 영역별 진단을 실시하여 자립지원 및 재활서비스지원계획회의 기초 자료로 활용
  • 연중
  • 진단(재활치료)에 따라 상이
  • 상담사례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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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립지원 및 재활서비스 지원계획회의

  • 사례관리 및 재활치료 진단 대상인
  • 진단 내용을 토대로 재활 방향 및 계획 수립
    ※ 내담자 및 보호자 참여 가능
    ※ 결과 안내 : 회의 후 서면 공지 및 안내
  • 매주 금요일
  • 무료
  • 상담사례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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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별화계획 수립 및 평가

  • 사례관리 대상인
  • 내담자의 욕구 및 강점에 맞는 개인별서비스 계획 수립 및 평가(장·단기목표 및 재활서비스 계획 수립 외)
  • 연중
  • 무료
  • 상담사례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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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전사정(과정평가)

  • 사례관리 대상인
  • 내담자의 사례관리 및 진전사항에 대한 평가(초기·중간·종결)
  • 연중
  • 무료
  • 상담사례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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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활상담(사례관리)

  • 사례관리 대상인
  • 내담자의 욕구 파악, 재활서비스 정보 안내, 재활서비스 제공
  • 연중
  • 무료
  • 상담사례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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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회의

  • 사례관리 대상인
  • 사례관리 및 각 영역별 대상인에게 다각적인 논의를 거쳐 재활 방향과 계획을 수립하고 공지
  • 연중
  • 무료
  • 상담사례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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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관리회의(전체)

  • 사례관리 대상인
  • 사례관리 대상인에 따른 다각적인 논의를 통한 재활계획 수립 및 재활서비스 제공
  • 월 1회
  • 무료
  • 상담사례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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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
☎ 054-534-6933~5